05월 04일 10:38 MLB LA에인절스 vs 디트로이트
작성자 정보
- 분석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2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LAA : 카일 핸드릭스(3패 6.6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6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3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핸드릭스는 최근 3경기 연속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AL 적응이 잘 안되고 있는 문제는 이번 경기도 극복하기가 쉽지 않을듯.
DET : 잭 플래허티(1승 3패 3.34)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휴스턴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플래허티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의 투구가 좋지 않은 문제를 이어가는 중이다. 게다가 원정 투구가 좋지 않다는 점 역시 불안함이 있는 편.
선발 : 디트로이트의 미세 우위
불펜진
LAA : 호세 소리아노는 6이닝 무실점으로 충분히 제 몫을 해냈다. 그러나 강판과 동시에 존슨이 홈런을 허용하면서 블론을 터트렸고 켄리 젠슨이 6실점으로 무너지면서 모든게 끝났다. 이제 좋은 시절은 완전히 막을 내린듯.
DET : 스쿠발은 6이닝 4안타 1실점으로 제 몫을 다했다. 그리고 남은 3이닝을 불펜 투수들이 퍼펙트로 끝내버렸다. 지금의 디트로이트 불펜은 꽤 저평가 되어 있는 편. 동점 상황에서의 투구는 리그 최고 레벨이다.
불펜 : 디트로이트의 우위
타격
LAA : 스쿠발 상대로 시작과 동시에 잭 네토의 리드 오프 홈런으로 득점을 한건 좋았다. 설마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득점이 될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듯. 팀 전체의 컨택 능력 부재는 매우 심각하다.
DET : 소리아노의 강속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소리아노가 내려가자마자 홈런포가 터졌다. 막판에 홈런 5개를 몰아치면서 9득점. 9회초에만 혼자서 2홈런 4타점을 터트린 라일리 그린은 그야말로 부활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중이다. 하비어 바예즈? 이제 엘 마고라고 해도 좋을 것 같다.
타격 : 디트로이트의 우위
승패 분석
스쿠발이 추가 실점을 하지 않은건 결국 디트로이트의 역전을 불러왔다. 2경기 연속 후반에 타선이 폭발한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을듯. 소리아노 상대론 부진했지만 지금의 타선이라면 핸드릭스 상대로는 초반부터 힘을 낼수 있을듯. 플래허티의 원정이 변수긴 하지만 화력전에서 밀릴 일이 없다. 전력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디트로이트 승리
승1패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