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6일 02:00 라리가 CA 오사수나 AT 마드리드

작성자 정보

  • 분석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오사수나

오사수나는 4월 3연승으로 반등했지만 최근 2경기에서 다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비야레알전에서 2-4로 대패했고, 베티스전에서는 후반 75분 부디미르(FW)의 동점골로 간신히 승점을 챙겼다. 중원 압박 부재와 느린 수비 전환이 문제로, 특히 후반 실점이 잦다. 전술적으로는 브레토네스(DF)-사라고사(MF)의 좌측 라인을 활용한 크로스 중심의 전개가 특징이며, 부디미르(FW)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몬카욜라(MF)의 결장은 중원 활동량 저하로 이어지며, 수비진은 세트피스 대응에 흔들리는 모습이 반복되고 있다.


결장 정보 : 몬카욜라(MF)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틀레티코는 레알 소시에다드전에서 전반 30분 만에 4골을 넣으며 압도적 승리를 거뒀고, 소를로트(FW)의 해트트릭이 결정적이었다. 그러나 알라베스전에서는 무득점 무승부로 피로 누적과 동기부여 저하가 드러났다. 기본 포메이션은 4-4-2로, 데 파울(MF)과 시메오네(MF)가 중심을 잡으며, 리노(MF)와 바리오스(MF)가 측면을 맡는다. 알바레스(FW)와 소를로트(FW)의 투톱은 위협적이지만, 원정에서는 최근 5경기 1승으로 부진한 흐름이다. 챔스 진출이 확정된 상황에서 로테이션 가동 여부가 변수다.


결장 정보 : 없음



● 결론

아틀레티코는 전력상 우위에 있으나, 이미 목표를 달성한 상태에서의 동기부여 부족과 원정 부진이 걸림돌이다. 반면 오사수나는 홈에서의 집중력과 유럽대항전 진출 희망을 바탕으로 승점 확보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양 팀 모두 수비 안정성을 기반으로 하며, 창의적인 전개보다는 수비 후 역습 구조가 중심이 될 전망이다. 결과적으로 무득점 또는 저득점 무승부 가능성이 높다.



● 베팅 제안

일반: 무승부

핸디캡(+1.0): 오사수나 승

언더오버(2.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개채팅  
알림 0